예슬의 전당

콜라겐 먹으면 나쁠게 1도 없습니다!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요즘 피부가 흘러내리듯 탄력이 없고, 비가 오면 삭신이 수시고,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지고 있으신가요? 이 모든 현상들을 '아 나이가 드니까~'라며 받아들이지 마세요! 이젠 콜라겐을 드시면 됩니다. 노화의 원인인 일부분을 찾아냈으니 원인을 해결하면 되는 거죠! 빠져나간 콜라겐은 스스로 생성이 되지 않으니 꾸준히 섭취가 답입니다. 과연 먹는 것으로 진짜 효과가 있을까? 궁금실 텐데요. 세상에 나쁜 콜라겐은 없지만, 현명한 선택의 기준을 잘 따져보시고 고르신다면 더 좋겠죠?

콜라겐을 검색하고 들어온 분이라면, 먹는 콜라겐 효과에 대해 과연 진짜일까? 궁금해서 검색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혹시 지금 피부, 두피, 관절, 잇몸, 혈관에 대한 고민을 갖고 계신다면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분명히 달라짐을 스스로 느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콜라겐의 효능과 어떤 콜라겐을 선택해야 하는지 기준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콜라겐을 먹어야하는 이유 한번에 알아보기

콜라겐의 우리 몸 속 어떤 역할일까?

콜라겐은 우리 몸속 기둥과 철근 역할을 합니다. 즉 얼굴 피부뿐문 아니라 몸속 모든 조직을 연결하고 받쳐주는 역할을 해주는 거죠.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피부, 두피, 잇몸, 뼈, 근육, 힘줄 등등 속 기둥과 철근 역할을 콜라겐이 해줍니다. 그래서 콜라겐이 가득 찬 젊은 나이엔 피부도 탄탄하고 팽팽하고, 두피가 머리카락을 꽉 잡고 있으며, 잇몸도 무너 지지 않고 튼튼할 수 있었던 거죠.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이 빠져나가면서 자연스럽게 피부, 두피, 잇몸, 뼈, 근육에서 예전 같지 않은 노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자 그래서 이렇게 나이가 들수록 빠져나가는 콜라겐 더 이상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노화의 원인 콜라겐 감소! 어떻게 다시 채워 넣을 수 있을까?

요즘 피부가 흘러내리듯 탄력이 없고, 비가 오면 삭신이 수시고,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지고 있으신가요? 이 모든 현상들을 ‘아 나이가 드니까~’라며 받아들이지 마세요! 이젠 콜라겐을 드시면 됩니다. 노화의 원인인 일부분을 찾아냈으니 원인을 해결하면 되는 거죠! 빠져나간 콜라겐은 스스로 생성이 되지 않으니 꾸준히 섭취가 답입니다. 과연 먹는 것으로 진짜 효과가 있을까? 궁금실 텐데요. 세상에 나쁜 콜라겐은 없지만, 현명한 선택의 기준을 잘 따져보시고 고르신다면 더 좋겠죠?

먹는 콜라겐 선택의 기준은?

저분자콜라겐 그리고 달톤(Da) 꼭 체크

저분자 콜라겐인지 아닌지 꼭 따져보셔야합니다. 콜라겐이 함유된 좋은 식품들은 참 많지만 그 콜라겐입자가 저분자가 아니라면 빠져나간 콜라겐을 위해서 섭취하는 목적으론 옳은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중에서도 몇 달톤(Da)인지 체크하셔야하는데 500달톤(Da) 이하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입자가 크다고 다 나쁜 것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흡수를 고려한다면 입자가 작을 수록 좋습니다. 예전엔 500달톤(Da)이하의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았고 많이 비쌌지만 요즘은 500달톤(Da)이하의 좋은 가격인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제품 속 저분자콜라겐 함량을 꼭 체크

한번 드실 때 얼마큼의 함량이 들어가 있는지 체크하는 건 기본 중에 기본이 되어버렸습니다. 제품마다 다 함량이 다릅니다. 한번 드실 때 함량이 적게 들어간 제품이라면 여러 번 드셔서 많은 함량을 채우시는 것도 방법있습니다. 하지만 경제적인 면에서 한번 드실 때 고함량이 들어간 제품으로 선택하시는 게 좋으시겠죠? 반대로 함량은 높은데 달톤(Da)수가 높다면 이것도 또 고민을 해보셔야 할 사항입니다.

흡수를 고려한 액상형!?

먹는 콜라겐도 형태가 다양합니다. 분말형 타입, 액상형 타입, 젤리 형 타입, 정제형 타입, 필름형 타입 여러 가지입니다. 당연히 흡수를 생각한다면 이미 분해가 된 액상형 타입이 유리할 것입니다. 하지만 제품을 고르실 땐 내가 꾸준히 섭취했을 때 어떤 게 더 잘 맞는지를 확인하시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건강기능식품 vs 일반식품

나의 건강한 삶과 변화를 위해 선택하는 제품이라면 당연히 제품에 대해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시는 게 맞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이란, 식약처에서 인정한 효능효과가 있는 제품을 말합니다. 자 그런데 여기서 저는 항상 딜레마에 빠지게 됩니다. 과연 일반식품으로 판매된 제품은 그럼 결과가 없는 제품일까요? 개인적으로 제 부모님을 위해 추천한다고 한다면 전 당연히 건강기능식품의 마크를 달고 있는 콜라겐을 선택할 것입니다. 하지만 콜라겐 시장을 들여다보면 일반 식품 중 좋은 원료에 좋은 함량에 낮은 달톤을 가진 제품들도 참 많아서 늘 혼란스럽기도 합니다. 개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그 외 생각

세상에 나쁜 콜라겐은 없습니다. 어떤 콜라겐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그냥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세요. 왜냐하면 말하는 이 순간에도 콜라겐은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탱탱하게 받쳐줬던 내 피부가 처지고 있고, 머리카락을 잡아주던 두피의 모공이 넓어지면서 탈모가 시작됩니다. 그 외에도 콜라겐이 빠져나가면서 생기는 내 몸속 변화들을 알게 된다면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는 게 훨씬 더 좋습니다. 먹어서 나쁠 게 없고 알면 진작 시작할걸 생각을 들게 만드는 존재. 특히 출산을 경험하셨거나 완경을 경험하셨다면 선택이 아닌 필수로 드셔주셔야 합니다. 콜라겐의 역할을 알게 된 분들이라면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하루빨리 시작하세요.

Stay Connected

추천 포스트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 다이어트에 진짜 도움이 될까? 1분만에 싹 정리!

단백질과 칼슘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그릭요거트는 요즘 다이어터들에게 식사 대용 또는 간식 대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그릭요거트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어떤 그릭요거트를 선택해야 하는지 바로 알아봅시다.

베리솔콜라겐

콜라겐을 선택 할 땐 ‘전세계 1등’ 베리솔로 시작하세요!

피부를 위해서 예뻐지기 위해서 콜라겐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피부특화 콜라겐 ‘베리솔 콜라겐’ 드셔보세요. 콜라겐 종류가 너무 많다보니 어떤 콜라겐을 먹어야 할지 고민될 때가 정말 많습니다. 피부미용을 위해선 이너뷰티 특화 콜라겐 베리솔콜라겐이 정답입니다.